윈조이포커머니상 온라인 포커를 하기 전에 알아야 할 5 가지

온라인 포커를 처음 접하고 배경 정보를 찾고 있다면 첫 번째 게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5 가지 팁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규정 연구

초보자 포커 플레이어에 의해 만들어진 가장 일반적인 오류는 너무 윈조이포커 빨리 진짜 돈을 위해 재생됩니다,그들은 게임의 복잡한의 확고한 이해를하기 전에. 그들은 모두 동일한 핵심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동안에도 가장 기본적인”스트레이트 포커”에서”오마하”와 같은 커뮤니티 게임에 이르기까지 많은 포커 변형이 플레이어에게 매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텍사스 홀드’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의 가장 자주 연주 변형 포커,당신은 경쟁에 대한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의 한 버전을 배우는 것은 간단 다른 사람을 데리러 수 있습니다.

포커 101:텍사스 홀드 엠

두 카드,라는”구멍,”각 플레이어에게 얼굴을 아래로 넘겨,그들은 그들을 검사 할 수 있지만,,그들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자신의 존재를 비밀로 유지해야.

도박 라운드가 있습니다.

플롭은 테이블의 중간에 얼굴을 처리 처음 세 개의 공유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박의 새로운 라운드가 있습니다.

턴은 처리 네 번째이자 마지막 커뮤니티 카드입니다.

새로운 베팅이 이루어졌습니다.

마지막 공유 카드 인 강이 처리됩니다.

마지막 베팅이 배치 된 후,나머지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을 공개해야합니다.

누구든지 최고의 5 장의 카드 손에 다섯 개 공유 카드와 자신의 두 개인 카드를 결합 냄비 승리.

너의 사업을 전자로 통합하기 위하여 또한,어떻게에 이 가이드에서 검사하십시요.

포커 손 순위를 기억 한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각 포커 손의 값은 지속적으로 모든 변화에 걸쳐 고정. 허풍의 부재에서,당신이 지분을 기꺼이 금액은 손의 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손의 힘에 특정 순서가있다:

당신의 카드는 모두 같은 무늬의,그들은 최고점에 총.

같은 무늬의 연속 카드 5 장(“스트레이트 플러시”라고도 함).

네-중-종류,당신은 네 개의 잭과 같은 값의 네 개의 연속 카드를 가지고있다.

같은 순위의 세 카드와 다른 순위의 두;예를 들어,세 개의 에이스와 두 발로.

5 장의 카드 같은 무늬의 모든,반드시 순서.

행에 5 장의 카드,에 관계없이 소송의,직선이라고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종류의 세”는 같은 값의 세 개의 카드를 의미한다.

이 손은 같은 값을 가진 두 카드의 두 세트가 있습니다.

두 카드가 동일한 값의 경우는 한 쌍의.

위의 어느 것도 적용되지 않는 경우,손에 상단 카드가 사용됩니다(에이스가 높은).

정장 홀드’엠 게임에서 손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동안,다른 사람에,같은 7 카드 스터드,그들은 일반적으로 소송에서 자신의 외모에 따라 가장 낮은에서 가장 높은 순위가 결정됩니다.

셋째,포커 용어에 익숙해

단일 웹 게시물에서 포커 용어의 광대 한 어휘에 대한 간단한 소개조차도 제공 할 수는 없지만 온라인 테이블에 앉기 전에 기본 사항을 숙지해야합니다.

손에 머물고(“전화”)당신이 이길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최소 베팅.

접는것은 너의 손 얼굴을 아래로 두,너가 현재 손을 떠나고 있는 것을 알린것을 이다.

“확인”하는 것은 현재 라운드에 베팅하는 것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허세를 부리는 것은 베팅을하거나 손의 힘이 실제보다 크다는 인상을주는 행동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텔은 자신의 손의 품질에 대한 정보를 멀리 제공하는 플레이어의 태도에 어떤 움직임이나 변화이다.

또한 온라인 포커를 할 때 명심해야 할 8 가지 팁이 있습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함께 이동

온라인 포커 시장은 플레이어 자신에 의해 지배된다. 지난 10 년 동안 과다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 업체가 등장했으며,각 서비스 제공 업체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유치하고 귀하를 일반 사용자로 전환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이 적합한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동안이 점을 고려. 개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지불하기 전에 사이트가 합법적이고 평판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트러스트 파일럿과 같은 리뷰 사이트를 참조하여 여러 인터넷 기업의 정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회원으로,당신은 또한 당신의 균형을 향상 또는 추가 비용없이 프리미엄 토너먼트에 참여 중 할인의 다양한 활용할 수 있어야한다.

5. 아기 단계를 수행

일단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골랐다면,진짜 게임에 뛰어 들기 전에 돈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연습 로비에서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귀하의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각 세션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이 그것의 광택을 잃지 않는다 하기 위하여 급여받는 테이블에 놀는 동안 회의 금지에 설치하,고착하는것은 중요하다.

온라인 포커는 처음에는 협박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시간의 재미를 제공 할 수있는 훌륭한 활동입니다. 당신이 지금 온라인 포커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문서의 조언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