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는 단순한 발기 이상입니다.

성생활에 대한 유익한 효과 외에도 비아그라는 다른 긍정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자를란트 대학 연구원들은 비아그라가 레이노 현상이라고 불리는 순환기 장애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비아그라는 레이노 발작의 빈도와 기간을 줄이고 모세혈관 혈류를 개선하며 만성 발가락 및 손가락 궤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비아그라는 치명적인 폐동맥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품비아그라. 전 세계적으로 약 100,000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 상태는 종종 명백한 이유 없이 폐의 작은 혈관이 두꺼워지고 좁아지게 합니다.

비아그라는 높은 고도와 낮은 산소 수준의 심장에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영향으로부터 산악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북미 성 의학 학회(Sexual Medicine Society of North America) 회의에서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아그라 치료는 발기 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이 있는 남성의 요로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의 확대.

존스 홉킨스 대학의 연구원들의 보고서에 따르면 비아그라는 호르몬 스트레스가 심장에 미치는 영향을 50%까지 줄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버몬트 대학 의과대학 연구팀은 비아그라를 투여한 어미 쥐의 임신에서 자손이 죽지 않았다는 쥐 실험을 결론지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비아그라가 고혈압 임신과 전자간증에 유익한 효과가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하기 때문에 흥미진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