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포커 머니상 포커를 개선하는 방법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대다수의 포커 플레이어가 궁극적으로 돈을 잃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포커 플레이어가 돈을 잃고 있으므로 승리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포커를 재생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권장 엔포커 머니상 사항이있을 것이다. 충고의 한 일반적인 조각은 매우 꽉 재생하는 것입니다,단지 최고의 손으로 공격적인 움직임을. 일부는 성공이 종종 허풍 하나의 상대를 협박에 의해 달성 될 수 있다고 주장 할 것이다. 사람들이 게임을하는 방식에 많은 차이가있을 때 성공적인 근본적인 포커 전략을 습득하려고하는 것은 낙담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그것은 상황이 아닙니다. 포커에서 승리하는 방법은 많은 책과 온라인 코스에서 다루는 주제입니다. 이 포커 가이드의 조언을 따르는 경우,이는 실제 전문가의 경험에서 컴파일 된,당신은 크게 포커 게임을 엔포커 머니상 개선 할 수 있어야한다.

포커 테이블에 대한 전략 조언
상단 10 승리를위한 포커 전략 팁
포커를위한 전략 1 위:시작 손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너무 많은 손을 재생하는 것은 새로운 포커 플레이어가 만드는 하나의 가장 큰 오류입니다. 접는 것은 둔할 수 있지만 텍사스에서는 손의 약 20%만 플레이해야합니다. 따라서,당신은 대부분의 시간을 프리 플랍 접은해야합니다. 게임 이론 해법은 당신의 승리 포커 전략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작 손 차트를 구성하는 프로 포커 플레이어에 의해 활용되고있다. 이 테이블의 대부분은 다양한 시작 위치에서 제기 할 손을 지정하고 인터넷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 메모리에 가능한 모든 손을 커밋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트렌드를 보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 핸드 차트는 가장 먼저 행동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내기를 늘리지 않았을 때”냄비를 여는 것”에 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상대가 제기하는 경우,당신은 다시 인상(또는 3 내기)보다는 손의 훨씬 작은 범위로 호출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성공적인 포커 전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가능한 시작 손의 수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포커에 대한 제안 번호 2:주도권을 잡으십시오
포커,특히 노 리밋 게임에서 침략은 승리에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프로 포커 플레이어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노 리밋 게임에서 돈을 벌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재생하는 경우,상대는 더 자주 접을 것이다,당신은 더 큰 냄비를 이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주름을 만드는 것은 냄비를 승리의 기회를 증가.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들의 손에서 상대를 내기 할 수 있다면,당신은 항상 좋은 손을 직접 만들지 않고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손을 가지고 냄비가 확장하기 시작하면 더 적극적으로 재생하여 승리 금액을 증가시킬 수있다. 침략은 포커에서 승리하는 핵심 구성 요소이지만 가격이 책정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보증 될 때 독단적 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엔포커 머니상. 강력한 손으로 적극적으로 플레이,하지만 당신은 쌍도 무승부가없는 경우 세 거리에 호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프리 플랍 포커 전략을 계획 할 때,이 똑같이 중요하다. 조언의 첫 번째 부분에서 말했듯이,공격적인 자세를 유지하면서 손의 제한된 선택을 재생해야합니다. 마이크로 말뚝 게임에서 선수의 큰 비율은 단지 다시 제기 오히려 인상 프리 플랍을 호출합니다. 패턴 때문에,당신이 플롭에 도달 할 때 아마 손에 여전히 세 명 이상의 선수가있을 것입니다,그것은 개인보다 전체 테이블에 대해 승리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당신은 공격적인 프리 플랍을 재생하여 플립 전에 완전히 냄비를 이길 수 있습니다,또는 당신은 배 그들을 강제로 거기에 선수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포커에서 승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격적이므로 기회가있을 때마다 그렇게하십시오.

셋째,가능한 한 포커를하는 동안 유리한 위치에서 플레이하십시오.
승리 포커의 기본 구성 요소는 상대에 상대적인 위치에서 재생됩니다. 위치 플레이는 전화를하기 전에 상대의 움직임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손의 힘을 아는 것이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쌍을 뒤집어서 두 명의 플레이어가 당신 앞에 행동하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베팅하고 두 번째 플레이어가 올리면 안전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당신은 여전히 가능성이 접어 하 고 첫 번째 행동 하 고 한 쌍으로 밖으로 내기 하 고 상대에 의해 발생 하는 경우 돈을 잃게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상대에 대해 아무것도 배울 수 있다면,당신은 전화를 걸 수있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있을거야.

위치에서 재생하면 확장,손의 결과에 의해,냄비의 크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위치에있는 것은 당신이 내기에 충분히 강하거나 접을 수있을만큼 약하지도 평범한 손이있을 때 적은 돈을 위해 계속 연주 할 수있게된다. 상대가 당신에게 확인하고 당신은 거의 만든 손이있는 경우 당신은 냄비에 기여하지 않고 라운드를 통과 할 수있다. 다른 플레이어가 도박을 할 때 자주 확인 첫 행동 플레이어는 불안정한 위치에 엔포커 머니상 자신을 발견,그들은 약한 손이 특히. 늦은 위치는 더 많은 정보와 더 큰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더 많은 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할 수 있는 만큼 위치에 냄비를 재생 합니다.